요리하는 남자가 그릴을 만나면 벌어지는 일.

2021. 05. 02.
998 334 조회수

💗⬇⬇⬇더 보기를 눌러주세요💗
네 오늘은 @달짐Dalzim 님네 꼬치구이집에 놀러갔다 왔습니다.
핀휠 스테이크와 크레이피쉬 이탈리아식 곱창구이 카챠토레 등을 만들어먹었어요!
#그릴리아 #핀휠스테이크 #크레이피쉬

💎요남 굿즈 페이지
yonam.net
🎓취미로 요리하는 남자의 온라인 수비드 강의
class101.app/e/Yonam-class
📸인스타그램
instagram.com/yonamism/
🖥페이스북
facebook.com/yonamism
📌자주 묻는 질문 QnA영상
kofund.info/limo/bidio/cdWZx62tl-Crtow.html

-이 음악은 멜론에 없을 수 있습니다. 유튜브 혹은 에피데믹사운드에 검색하세요-
At Wit's End - The Grateful 7 2
CELESTIAL - T-Shirts & Sweats
I'll Get Over You - Loving Caliber
Lost You - Tape Machines
The Dirty Panther - Rascal Genius
Unstable - ELWIN
🔔제가 사용하는 제품정보.
🍳조리도구
월넛상판 - 도마용 본드를 사용해 직접 만들었습니다.
도마 - heters 엔드그레인
황동월넛팔각도마 - yonam.net 자체제작
칼 - Chroma type301 10인치 쉐프나이프
칼 - Chroma type301 8인치 카빙나이프
수비드머신 - 아노바나노, Joule 230v, 수비드수프림 9L 블랙, 11L 스텐
진공머신 - foodSaver, 위즈웰
진공팩 - foodsaver
감자 슬라이서 - GEFU
스탠팬 - 플래티나
검정팬 - 에지리 양면코팅
검정웍 - 에지리 양면코팅 뚜껑포함 궁중팬
코팅팬 - 엑스칼리버 하트만
버너 - 파워플레이트 NO3
집게 - yonam.net 자체제작
가위 - 토리베
랍스터가위 - JS다이닝
스페츌러 - 토볼로
사시미 - 무네카게 키리츠케 , 우마노스케 청일강 키리츠케 330
페스트리 챠퍼 - 우든스끼바
커트러리 - 큐티폴고아
후추그라인더 - adhoc 페퍼밀
강판 - 마이크로플레인 마스터 제스터
핸드블렌더 - 바믹스
칼가방- JS다이닝
🚐캠핑장비
아이스박스 - 이백쿨러
카고백 - 버팔로
랜턴 - 녹턴
랜턴 - 루미에르
캠핑 테이블 - 스노우피크 IGT테이블 커스텀 (파츠별로 골라서 조립하는 시스템입니다.)
캠핑 높낮이 조절 그릴 - 스노우피크 리프트업그릴
캠핑 바비큐박스 - 우드앤번 모델 구매 후 스텐판 자체제작 등 개조해서 만들었습니다
검정색 나무쟁반 - 블랙골드 우드박스
접시 - 스푼센스 비스트로

🎬편집
#Yonam
김시유

댓글
  • Wow! I'm foreigner. 10:47 He is so funny.🎉✨

    달짐Dalzim달짐Dalzim15 일 전
    • 😂

      ITD TubeITD Tube3 일 전
    • @조윤상 어쩌라구

      오쪼라구연~오쪼라구연~6 일 전
    • @조윤상 ㅕㅁ

      이준범이준범15 일 전
    • 웃어 웃어

      마카마카마카마카15 일 전
    • @취요남좋아요 브로콜리 아닌데요?

      조윤상조윤상15 일 전
  • 공간감 쩌는 이어폰으로 듣다가 왼쪽뒤에 누가 따다닥걸리는 다이얼 돌린줄 알았네ㅋㅋㅋ

    세커세커11 시간 전
  • 와아 요섹남님 직업이 몰까욤?

    이은경이은경18 시간 전
  • 여기 꼬치집이 달짐님의 꼬치집이었구나 여기 그 접때 급팬미팅 했던 그 꼬치집 맞죠! 그럼 저는 달짐님이랑 취요남님 두분을 모두 뵌셈이네요 짱이당!! 와 근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배고픈상태에서 보는데 더 배고파지네요ㅠㅠ

    한주희한주희19 시간 전
  • 유투브 수익을 온전히 재료값에 다 쓰는거 아닌가요???

    빡소빡소19 시간 전
  • 취요남님 이메일 따로 있나요? 샘플링좀 하고싶습니다.

    taehyeon Kimtaehyeon Kim일 전
  • 취요남님 안녕하세요. 구독자입니다. 혹시 카챠토레 레시피좀 알수있을까요...? 대충 재료만이라도....부디 자비를 베푸소서..

    YeongSeo YuYeongSeo Yu일 전
  • 2개월에 두번 돌아오시나요...?

    12 912 9일 전
  • 형 언제와...... 현기증난다.....

    김태현김태현일 전
  • 요남님 사용하시는 와사비 정보 알 수 있을까요? 가장 최근 영상이라 여기서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ㅠㅠ

    나만의띵곡나만의띵곡2 일 전
  • 구독한 걸 잊을쯤 다시 오시는 요남님~!🤣🙏 >고기는 못 참죠~!!😘🥰

    93년생_차앵아93년생_차앵아2 일 전
  • 요남님 구독자 1만 기념 영상들 다시 올려주세요.. 너무 보고시퍼여

    체서체서2 일 전
    • kofund.info/limo/bidio/gJagtI-5rrtiqG8.html

     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2 일 전
  • 다음생에는 당신의 친구로 태어나겠소

    돌핀돌핀2 일 전
  • 취요남 이름 까먹어서 수비드 변태 치니까 나옴 ㅋㅋ

    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3 일 전
  • lolipopies

    andre nathanielandre nathaniel3 일 전
  • 맛있는요리 배워갑니다. 꼬치요리 저도 도전해 보겠습니다

    옥상식당옥상식당3 일 전
  • 12:05 아내분 젤리 어디서 사셨어요 ..? 귀엽구 .. 맜있어 보여요 ..

    지믐지믐4 일 전
  • 혹시 독학장인 셀퍼님.... 근황이 궁금하네요.. 진짜 작업하시는 분 중에 되게 닮고 싶은 분이신데. 대학생인 제가 어떻게 뭐부터 해야될까 궁금하기도 하고 셀퍼님의 작업영상을 보고싶은데 셀퍼님 어디계시나요 ㅠㅠㅠㅠㅠ 보고싶어요 돌아와ㅏㅏㅏ

    김도현김도현4 일 전
  • 잘생긴총각 오랜만이유

    고이견고이견5 일 전
  • 취요남 세계관 너무 좋다...

    쩌리송쩌리송6 일 전
  • 궁금한게 있는대 돼지갈비찜해서 찍어먹는 소스장에 레몬즙을 이용한걸 하고싶은대 그냥 완성된요리에 즙을 짜는게 나을지 레몬즙으로 만들수있는 간단한 소스장같은게 있을까요.. 갈은배랑 간장에 레몬즙이랑 설탕넣어서 좀 달달하면서 상큼한맛을 생각하곤있는대 이걸로될지..

    조각의토마스조각의토마스6 일 전
  • 요리 잘하는 남자 진짜 섹시하다.. (본인 남자)

    todem 78todem 786 일 전
  • 8:16

    강경강경7 일 전
  • 맛있겠다 ㄹㅇ ㅠㅠ

    호롤롤로 요리교실Cook & Another호롤롤로 요리교실Cook & Another7 일 전
  • 걍스윗

    임철민임철민7 일 전
  • 와ㅠㅠ 목소리 레전드ㅠㅠ

    양혜진양혜진7 일 전
  • 3:05 여기서 뒤로 갑니다...

    꿀멍쉐프꿀멍쉐프8 일 전
  • 아무도 안따라하는데 친절하게 매번 설명하시는게 너무 커여움

    우너너핀우너너핀8 일 전
  • 어쩌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나피디 목소리랑 비슷하시네요🤭

    융하하호호융하하호호8 일 전
  • 잊을만 하면 내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취요남님 ... 후 ... ㅜㅜㅜ

    도화선-연애의모든것도화선-연애의모든것9 일 전
  • 저녁 전인데 너무 군침도네요~ ㅠ

    다이나즈TV : 크리에이터의 시작다이나즈TV : 크리에이터의 시작9 일 전
  • 혀엉..투움바파스타도 만들어줘엉

    EMPTYEMPTY9 일 전
  • 맛있겠드앙

    산책중독자산책중독자9 일 전
  • 이젠..군대에서보게된 영상..취사병으로 되었지만? 힘들때마다 보게되는 요남이형

    GGGG9 일 전
  • 섹시한 남자가 지인의 가게에서 한바탕 하면 생기는 일

    정상인정상인9 일 전
  • 유튜브 요리 영상 몇년째 보고 있지만 취요남 채널은 진짜 요즘 처음 보게 되였거든요.. 저처럼 중국에 있으면서 VPN으로 영상 끊어가면서 보는것도 힘들지만 정말 저한테는 취향저격이거든요~ 요즘 중국에 5.1노동절이라 휴가 보내면서 진짜 영상 보면서 같이 요리 해보고 재밌게 시간 보낼수 있어서 감사해요~ 앞으로도 쭈~욱~ 응원할테니 좋은 영상 많이 부탁드려요. 중국에서 VPN으로 시청하기 정말 힘들거든요..아마도 제가 짝퉁 VPN을 사용하는거 같지만....음.. 암튼.. 좋은 영상 많이 부탁드릴께요~좋은 영상 감사드려요~~

    Junbo MaJunbo Ma9 일 전
  • 와~~~고기사탕이다~~~

    G KG K9 일 전
  • 10:50 아재개그는 권력의 척도라고 하던데 달짐님의 권력은 그리 크지 않으시군요.

    해피윈드해피윈드10 일 전
  • 어린이날 지났지만 응애 중식요리해줘 응애

    히힛히힛10 일 전
  • 광고까지 보게 만드는 마성의 남자

    ᄋᄀᄋᄋᄀᄋ10 일 전
  • 16:22 남친자리 참석

    창창창창10 일 전
  • 드디어 나왔구나 수비드변태!!!!!! 오랜만의 수비드다 ㅜㅜ

    구미호아리구미호아리10 일 전
  • 형은 김치찌개vs된장찌개 뭐가 좋아요?

    dck audck au10 일 전
  • 8:34 막대사탕 같다

    dave choidave choi11 일 전
  • 요리잘하는남자랑 결혼할래

    김신비김신비11 일 전
  • 왜캐간만이에요...ㅠ

    새우네새우네11 일 전
  • 아.. 뭐여 맛있겠다. ㅎㅎ

    유주영유주영11 일 전
  • 나온 메뉴 다 술안주같은데….? 진짜 잘어울리겠다

    김민재김민재11 일 전
  • 12:39 탄수화물이라는 소리 듣자마자 산책 들은 강아지마냥 귀 쫑긋해짐 ,,

    오해영오해영11 일 전
  • 잘먹겠습니다

    jp realcubojp realcubo11 일 전
  • 형 오랜만에 출장갔네요 ???ㅎㅎ

    김동화김동화11 일 전
  • who are you..?Brocolliney..?

    에베베에베베11 일 전
  • 다음생에는 나도 저렇게 살아봐야지ㅎㅅㅎ

    질우라질우라11 일 전
  • 잘 먹겟습니다

    무명작가의인생강의무명작가의인생강의11 일 전
  • 정말..볼때마다 너무 해먹고싶은데 재료부터 살 엄두가 안나여..좋은 재료 망칠거같음 ㅠㅠㅠㅠㅠ그리고 음식 영상이 이렇게 힐링될줄몰랐다해야하나 요굽남님꺼 보면 영상들 분위기가 포근하고 막 몽글몽글해서 행복하게 만들어줘요 체공👍🏻👍🏻

    ARTWORK쥔님ARTWORK쥔님12 일 전
    • @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진짜 영상 주변 친구한테도 공유 엄청하고 찐으로 좋아해서 댓글 달았는데..흑흑 그런데 이름을 엉뚱하게 말해보려따….제 친구 이름도 원래 제대로 안불러여 그래서 그런거니까 상처받지마영ㅜㅜㅜㅜㅜ

      ARTWORK쥔님ARTWORK쥔님11 일 전
    • @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앗..취요남…뎨동..

      ARTWORK쥔님ARTWORK쥔님11 일 전
    • 요굽남...

     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11 일 전
  • 안녕하세요 혹시 이베리코 립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?ㅠㅠ

    정상민정상민12 일 전
  • 비트를 제거해주세요 요리는 역쉬 백색소음이(튀기는 소리/불에 구워지는 소리/도마 칼질 소리) 최고져

    chelbillsoon N'chelbillsoon N'12 일 전
  • ㅠㅠㅠㅠㅠㅠ 진짜 식사 대접 받으시는분들 부럽다는 생각밖에 안들오

    맘뭄댕맘뭄댕12 일 전
  • 궁금한게 있는데요 냉동고기를사도 같은레시피로 같은맛이 나나요??저같은 사람들은 저런고기하나도 비싸서 후들거리는데 부러워서요..ㅠ

    초리와유월이초리와유월이12 일 전
  • ㅋㅋㅋㅋㅋㅋㅋ 수비드 요정❤️‍🩹❤️‍🩹

    군침안도는루피군침안도는루피12 일 전
  • 영상이,,,,, 참,,,,, 재미지네요,,,,, 잘 보고,,,갑니다,,@))))))))

    정성연정성연12 일 전
  • 대한민국 엄마로써 매번 차려주는 밥말고, 해주시는 음식 먹어보면 소원이 없겠네욤 ㅠㅠ

    룰루랄라룰루랄라12 일 전
  • 너 누구니? 응애 나 베이비 브로콜리니 ㅋ

    윤병도윤병도12 일 전
  • 아니 이걸 보면서 왜 눈물이 나지????ㅋㅋㅋ👍🏻체고에요

    기찬기찬12 일 전
    • @이준우5 그러게;; 밥은 잘 처먹고 다니니?

      기찬기찬12 일 전
    • 눈물흘릴일도 꽤 없다. 남 밥쳐 먹는걸 보면서 눈물을 흘리니?

      이준우5이준우512 일 전
  • 이 분이 바로 요리 유튜버를 가장한 결혼 권장 유튜버인가요

    한영진한영진12 일 전
  • 고귀하다

    BB12 일 전
  • 최고다....

    랑알랑알12 일 전
  • 배고파ㅏㅏㅏㅏ

    롸즈배리롸즈배리12 일 전
  • 16:26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 다 뜯어줄게 드르륵..탁..

    진진자라진진자라12 일 전
  • 형아 나죽어!!!!!

    보라해방탄보라해방탄12 일 전
  • 이 남자의 수비드 기계를 뺏고싶다... 츄릎

    행복해꿀벌행복해꿀벌12 일 전
  • 보고싶었어요 ㅠㅠ

    문주원문주원12 일 전
  • 제가 이 채널을 처음 들어와서 그러는데 이분은 셰프신가요?

    이용준이용준12 일 전
  • 하몽이랑 프로슈터?가 먼가여

    정상우정상우13 일 전
  • 아 혹시 수비드 기계를 이번에 구매해볼까 생각중인데...전기료는 많이 나오나요?? 구매하신 분이나 경험이 있으신 분들 알려주세요 ㅠㅠ

    ᄒᄒᄒᄒ13 일 전
  • 스테이크 말때 넣엇던 원형 치즈가 뭔지 알수있을까요

    별과소나무별과소나무13 일 전
  • 도마는 어디껀지.. 알수있을까요?

    욱이사랑욱이사랑13 일 전
  • 맛있겠다

    Jua Jin 진주아Jua Jin 진주아13 일 전
  • 10:49 아내분 사회생활 만렙

    이아인이아인13 일 전
  • 죄송합니다. 썸네일 거대한 애벌레 굽는 걸로 봤습니다.

    The LordThe Lord13 일 전
  • 아스파라거스랑 애호박 떨어질 때 제 심장도 같이 떨어지잖아요 🥺🥲🥲🥲

    박수인박수인13 일 전
  • 오늘은 어린이날 너무 좋아!

    유오유오13 일 전
  • 내가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님 영상으로 보는거라서 모르겠는데 저거 먹고 배 다 안찰거 같은데 다 차나부다... 근데 뭐보다 음식 퀄이... 디게 맛있겠다 ㄷㄷ

    하늘민트하늘민트13 일 전
  • 구독자 얼마 없으실 때부터 봐왔는데 100만은 훌쩍 넘으신 모습이 멋있으세요! 영상 보면서 저도 요리가 많이 늘었습니다ㅎㅎ🤣🤣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할게요~!! 부담 갖으실 필요는 없어요!! 어떤 영상이든 재밌게 볼 자신 있거등요~~

    우이이ᅵᅵ이우이이ᅵᅵ이13 일 전
  • 알고리즘이 날여기로불렀다

    정재운정재운13 일 전
  • 요란한대..곱창구이.. 요란한대 어디서본것..

    한송이한송이13 일 전
  • 이거 보면서 요리에 취미가 생기는듯...

    김민우김민우13 일 전
  • 취미로 수비드하는 남자

    오소리오소리13 일 전
  • 형 영상을 보면 저 명주실도 맛있어 보인다니까?

    박서준박서준13 일 전
  • 아.. 한우곱창 먹고 싶다

    KeyOnKeyOn13 일 전
  • 수비드... 드디어 수비드 변태가 돌아왔다...!!

    코처코처13 일 전
  • Masitgatda

    봥봥보ᅥᄋ보랑봥봥보ᅥᄋ보랑13 일 전
  • 오우 너무 배고프당 ㅠㅠ

    silver Raysilver Ray13 일 전
  • 우와.. 대박이다... 이 영상보고 요리를 배우고 싶어졌네요..

    옵비옵비13 일 전
  • 다음에 초대해주세요

    박정우박정우13 일 전
  • 치즈 정보 궁금해욧

    희진쓰초이스희진쓰초이스13 일 전
  • 사랑해 취요남

    이잉이이이이잉이이이13 일 전
  • 780

    임준규임준규13 일 전
  • 나중에 허브크러스트 양갈비 추천합니다

    한상훈한상훈13 일 전
  • 3:30 누구???????????????????

    1와칸다포에버억1와칸다포에버억13 일 전
KOfund